커세어 보이드프로 -> HS80 -> 이제품 넘어왔는데... 마이크는 압도적으로 커세어 두 제품이 우수하고, 심지어 이제품은 마이크 헤드와 헤드셋 유닛부분 사이의 연결부가 얇아서 사용중에 조금만 흔들려도 슬슬 내려갑니다. 무게를 못견뎌요. 더군다나 마이크 노이즈캔슬링 품질이 소프트웨어 조작이라.. 진짜 최악입니다. 음질이 그렇다고 압도적으로 좋으냐? 앞서 두 제품이 20만원 안넘지만 레이저 블랙샤크가 더 좋다는 생각자체가 안듭니다...... 결국 오늘 HS80 MAX 다시 주문했습니다. 안될것같아요. 아니나 다를까 당근에 보면 블랙샤크 심심치않게 보이더라구요. 다 비슷한 이유가 아닐까요?
놀라울 정도로 작은 크기에 간결한 디자인의 스피커다.
앙증 맞은 크기인데, 크기에 비해 음량은 크다. 음량은 집에서 쓰기에는 충분할 정도로, 다른 일반적인 크기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비슷한 수준이다.
스피커의 본질은 음질이니까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음질은 솔직히 쓰레기다. 음악 감상용으로는 쓰기 어려운 수준이다. 소리만 크고, 선명하지 않고 고음부가 죽은 답답한 소리가 난다.
예쁜 쓰레기, 깜찍한 쓰레기다.
다나와 등록은 22년 1월인데 동일한 제품명 제조사인데 21년10월 생산품 사용 중이며 참다 참다 성질나서 남깁니다.
동일한 전원 케이블들은 원래 내부 금속이 짧은 게 맞는데
충전기 측 핀이 살짝 짧아서 그런 건지 살짝만 떨어져도 지지지직 소리 납니다.
스마트폰 충전기 연결하느라 건들다 보면 소리가 나서 꾺꾺이 해야 되는 상태로
본체를 양면테이프로 고정해두고 쓰시려는 분들은 문제없으실 겁니다.
지금 보니 이거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케이블은 연결 부위만 누렇게 변색했습니다.(원래 그랬나 모르겠습니다)
요즘 생산되는 최신 제품은 개선되었는지 모르겠으며
사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