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은 전,후방 모두 식별이 잘 되지만, 야간은 특히 후방카메라 품질 개선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특히, R2부터 있었던 특유의 자글거림 증상이나 빛 번짐 증상은 여전합니다. 자글거림 증상이 불빛이 없는 지역에선
매우 심한 편인데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또한, ADAS나 앞차 출발 알림 역시 개선이 필요합니다. 복불복 마냥 지멋대로 작동합니다.
출장 설치도 개선이 필요한데, 제품 받은 당일 예약하고 설치까지 일주일 걸렸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참 문제인데, 기사분이 기존 파인뷰 후방 카메라 탈착 과정에서 선팅지 및 내부 유리 기스를 내서
지금 이것때문에 후방 카메라 일부 영역 뿌옇게 나옵니다. 다 먹고 살고자 하는 일이니 이해는 하고 넘어 갔지만,
이런것보면 참 뭔가, 예전 장착점에서 하는게 훨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제품 비추합니다. 자력이 쎈건 좋은데 접합부위가 잘 떨어져서 고장이 잘 나요. 고객응대도 전화 없이 카톡으로만 받아서 답답하고요. 이거 이전 차량거치대도 신지모루꺼 썼는데 그때도 고장나니까 1년 지나서 새로 사야한다는 말만 하더라고요. 디자인이 조금 이뻐서 몇번 샀는데 제품 내구도가 너무 안좋습니다. 1년동안만 AS된다고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