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아래 얼어가지고 사방팔방이 빙판인 어제오늘인데 내일은 더 춥다죠 진짜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오늘 집에오다가 얼음밟았는데 완전 쭉 미끄러져 나자빠질뻔 했네요.
그순간에 뒤에서 차가 오고 있어서.. 다행히 눈때문에 서행중이라 살짝 부딪치긴 했는데
식겁했네요.
길중에는 차가가는 바퀴쪽만 눈을 치운곳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눈을 다 치우기 전까지 옆으로 차가 지나가면 잠깐 멈추던가 멀리 떨어져서 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들 빙판길 조심하세요.
눈아래 얼어가지고 사방팔방이 빙판인 어제오늘인데 내일은 더 춥다죠 진짜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오늘 집에오다가 얼음밟았는데 완전 쭉 미끄러져 나자빠질뻔 했네요.
그순간에 뒤에서 차가 오고 있어서.. 다행히 눈때문에 서행중이라 살짝 부딪치긴 했는데
식겁했네요.
길중에는 차가가는 바퀴쪽만 눈을 치운곳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눈을 다 치우기 전까지 옆으로 차가 지나가면 잠깐 멈추던가 멀리 떨어져서 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들 빙판길 조심하세요.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4)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3)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4)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4)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1)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3)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4)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4)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4)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3)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6)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7)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0)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