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나 수냉 쿨러가 없던 시절 컴퓨터는 어렵지 않게 조립하고 빌드까지 했는데
신문물이란 너무 어려운 것입니다.
부모님이나 외할머니께서 핸드폰을 알려드려도 왜 그리 어려워하시는지
이번에 제가 깨닫네요.
수냉쿨러만 아니었으면 길어야 5시간이면 끝났을 것을
장장 어제5시간+오늘5시간 = 10시간만에 완성했네요.
그래픽카드 rgb와 led 설정에 문제가 있지만(aorus engine이랑 rgb fusion2.0이 작동을 안해요ㅠ)
날아오르라!



rgb나 수냉 쿨러가 없던 시절 컴퓨터는 어렵지 않게 조립하고 빌드까지 했는데
신문물이란 너무 어려운 것입니다.
부모님이나 외할머니께서 핸드폰을 알려드려도 왜 그리 어려워하시는지
이번에 제가 깨닫네요.
수냉쿨러만 아니었으면 길어야 5시간이면 끝났을 것을
장장 어제5시간+오늘5시간 = 10시간만에 완성했네요.
그래픽카드 rgb와 led 설정에 문제가 있지만(aorus engine이랑 rgb fusion2.0이 작동을 안해요ㅠ)
날아오르라!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4)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2)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8)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5)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4) |
L19
웅끼끼
|
| 바람이 시원해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1계단 하락한 18위였습니다. (13) |
L20
느낌하나
|
| 친한 친구 만날 때 가게 예약 시, 난감하다는 탤런트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