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없지만 제네시스도 전기차 나왔다고 하고 아이오닉5도 보니 전기차 갖고 싶네요.
저도 모르게 얼마나 하나 찾아 봤는데 아무리 전기차 보조금을 준다고 해도 비싸군요.
장거리 출퇴근을 해서 유지비 생각하면 전기차가 좋은데.. 처음에 차가 비싸니 생각을 못하겠네요.
하루 빨리 대중화 되어 일반차처럼 사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처럼 전기차에 빠지신 분 없나요? ㅋㅋㅋㅋ
돈은 없지만 제네시스도 전기차 나왔다고 하고 아이오닉5도 보니 전기차 갖고 싶네요.
저도 모르게 얼마나 하나 찾아 봤는데 아무리 전기차 보조금을 준다고 해도 비싸군요.
장거리 출퇴근을 해서 유지비 생각하면 전기차가 좋은데.. 처음에 차가 비싸니 생각을 못하겠네요.
하루 빨리 대중화 되어 일반차처럼 사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처럼 전기차에 빠지신 분 없나요? ㅋㅋㅋㅋ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1)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2)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1)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5)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4)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8)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0)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0)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