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오늘 날씨 예보를 보니, 낮 기온이 최고 27도까지 오르더라구요...
'와...한여름이구나' 싶어서
반팔 + 외투 입고 출근했습니다.
아침에는 약간 쌀쌀했는데, 점심 때 쯤 되니
정말 더워지더라구요.
반팔입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
다음주부터는 온도가 다시 내려간다고하여
반팔 패션은 이번주만 가능할 거 같네요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오늘 날씨 예보를 보니, 낮 기온이 최고 27도까지 오르더라구요...
'와...한여름이구나' 싶어서
반팔 + 외투 입고 출근했습니다.
아침에는 약간 쌀쌀했는데, 점심 때 쯤 되니
정말 더워지더라구요.
반팔입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
다음주부터는 온도가 다시 내려간다고하여
반팔 패션은 이번주만 가능할 거 같네요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3)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3)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7)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5)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6)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6)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6)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6)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6)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5)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8)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8)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8)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1)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