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이 이렇게 추락할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김하성의 빈자리가 이렇게 큰것인가
키움이 올시즌은 중위권정도는
할줄알았는데
아직은 초반이지만
너무 추락하는것같네요
키움이 꼴찌를 할거라고는 ㅎㅎ
한화는 키움덕분에 꼴찌는 면한듯
삼성은 올시즌 잘할것같았는데
예상대로 잘하는데
키움은 예상밖이네요
키움이 이렇게 추락할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김하성의 빈자리가 이렇게 큰것인가
키움이 올시즌은 중위권정도는
할줄알았는데
아직은 초반이지만
너무 추락하는것같네요
키움이 꼴찌를 할거라고는 ㅎㅎ
한화는 키움덕분에 꼴찌는 면한듯
삼성은 올시즌 잘할것같았는데
예상대로 잘하는데
키움은 예상밖이네요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1)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2)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1)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5)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4)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8)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0)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0)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