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인데 집에 오니 9시가 넘었고 씻고 밥 먹으니 이시간이네요
내일이 휴일이니 오늘 밤엔 보고 싶었던 영화나 한 두편 보고 자야겠어요
다들 불금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
불금인데 집에 오니 9시가 넘었고 씻고 밥 먹으니 이시간이네요
내일이 휴일이니 오늘 밤엔 보고 싶었던 영화나 한 두편 보고 자야겠어요
다들 불금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2)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4)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4)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6)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4)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5)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9)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6)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7)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5)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4)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3)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4)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2)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