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린 영상들 보고 게임도 하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동네 뒷산에도 올라갔다 오고 갈비도 먹고
나름대로는 꽤나 알차게 잘 보냈네요.
맑은 날씨에도 바람이 불어선지 크게 덥지 않아 더 좋았었네요.
감기에 안걸리게 건강에 주의하시고 남은 주말 저녁도 잘 보내시길 바라요!
다음주도 주말까지 파이팅~!
밀린 영상들 보고 게임도 하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동네 뒷산에도 올라갔다 오고 갈비도 먹고
나름대로는 꽤나 알차게 잘 보냈네요.
맑은 날씨에도 바람이 불어선지 크게 덥지 않아 더 좋았었네요.
감기에 안걸리게 건강에 주의하시고 남은 주말 저녁도 잘 보내시길 바라요!
다음주도 주말까지 파이팅~!
| 고맙다 예쁜 학생 (2)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
L2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1)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4)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4)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4)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9)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1)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5) |
M1
까망여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