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백신자리 신청잘하면 일찍맞을수있는거같더라구요
백신접종률 높이려고 7월부터 백신1차접종자는 야외마스크해제되는거같던데
여름에 야외에서 마스크안쓰고다니는거 엄청 부러울거같아요
솔직히 이거 시행하면 1차맞은척 너도나도 안끼고다닐거같은 불안감이 들긴하는데
일단 고민중입니다.
남는 백신자리 신청잘하면 일찍맞을수있는거같더라구요
백신접종률 높이려고 7월부터 백신1차접종자는 야외마스크해제되는거같던데
여름에 야외에서 마스크안쓰고다니는거 엄청 부러울거같아요
솔직히 이거 시행하면 1차맞은척 너도나도 안끼고다닐거같은 불안감이 들긴하는데
일단 고민중입니다.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1)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9)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4)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7)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