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을 청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새벽 3시30분에 잠에서 깨어
딩굴딩굴 하다가 유튜브 좀 보다가
스트레칭좀 했네요.
너무 피곤해도 잠에서 깨는것 같네요.
어제는 너무 맑은 하늘이어서 기분이 좋은 하루 였는데
오늘 아침도 맑은 하늘이네요.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하늘을 계속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을 청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새벽 3시30분에 잠에서 깨어
딩굴딩굴 하다가 유튜브 좀 보다가
스트레칭좀 했네요.
너무 피곤해도 잠에서 깨는것 같네요.
어제는 너무 맑은 하늘이어서 기분이 좋은 하루 였는데
오늘 아침도 맑은 하늘이네요.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하늘을 계속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3)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3)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8)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0)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5)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16)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11) |
L20
아모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