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을 남길 곳이 없더라고요 안 들어 가짐 ㅎㅎ 메일남 남겨 있고 매일 남겨도 대꾸도 없더라고요.
ㅠㅠ.. 잘팔리고 하는 곳 같은대. 왜 이러는걸까요?..

전 기가 바이트 사서 모니터도 제이현씨라.. ㅎㅎ..
ㅠㅠ.. 메인보드도 그렇고요. ㅎㅎ;; 하필 제가 쓰는 회사가 그러니 아쉬워서 글 남겨봄 ㅎㅎ;;
http://www.jchyun.com/Supp/community/QnA.aspx
여기에요 ㅎㅎ 여기 밖에 고객센터도 없던대.

질문을 남길 곳이 없더라고요 안 들어 가짐 ㅎㅎ 메일남 남겨 있고 매일 남겨도 대꾸도 없더라고요.
ㅠㅠ.. 잘팔리고 하는 곳 같은대. 왜 이러는걸까요?..

전 기가 바이트 사서 모니터도 제이현씨라.. ㅎㅎ..
ㅠㅠ.. 메인보드도 그렇고요. ㅎㅎ;; 하필 제가 쓰는 회사가 그러니 아쉬워서 글 남겨봄 ㅎㅎ;;
http://www.jchyun.com/Supp/community/QnA.aspx
여기에요 ㅎㅎ 여기 밖에 고객센터도 없던대.

| 컨테이너 채워 넣기 (1)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1) |
M2
야거커티스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3)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1)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1)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1)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1)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6)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3)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7)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5)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2)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3)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4)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8)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7)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10) |
M2
아피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