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너무 덥더라구요.;
오늘 온전히 집에서 쉬었습니다 ㅎㅎ
저희집은 아직 에어컨까지 틀 정도는 아닌데
선풍기 안틀고는 안될 날씨더라구요 ㅎㅎ
곧 에어컨 안켜면 안될 날씨가 되겠지요.
미국은 54도까지 올라갔다던데
올 여름 무더위 걱정되네요 ㅎㅎ
낮에 너무 덥더라구요.;
오늘 온전히 집에서 쉬었습니다 ㅎㅎ
저희집은 아직 에어컨까지 틀 정도는 아닌데
선풍기 안틀고는 안될 날씨더라구요 ㅎㅎ
곧 에어컨 안켜면 안될 날씨가 되겠지요.
미국은 54도까지 올라갔다던데
올 여름 무더위 걱정되네요 ㅎㅎ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3)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3)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3)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2)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5)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6)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5)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9)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7) |
M2
야거커티스
|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7) |
L20
느낌하나
|
| 조금만더~~~ (7) |
L19
웅끼끼
|
| 6월도 끝이군요 (7) |
L14
까부수자
|
| 컨테이너 채워 넣기 (11)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