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근무만하고 내일부터 추석연휴라고
조기퇴근조치로 인해서 퇴근했습니다 ㅎㅎ
이시간에 퇴근하다보니 비가오던대도 차가 안밀리고
그냥 총알처럼 집 주차장에 도착 ㅎㅎ
타이밍에 좋게 퇴근길에는 잠시 비가 그쳤다가
집 주차장에 막 들어서니
비가 후두둑떨어집니다 ㅎㅎ
점심먹고 어제 개봉못한 택배상자들의
개봉하고 정리해야겠네요
고향길가시는분들 안전하게 잘다녀오세요
안전운전하시고요
오전근무만하고 내일부터 추석연휴라고
조기퇴근조치로 인해서 퇴근했습니다 ㅎㅎ
이시간에 퇴근하다보니 비가오던대도 차가 안밀리고
그냥 총알처럼 집 주차장에 도착 ㅎㅎ
타이밍에 좋게 퇴근길에는 잠시 비가 그쳤다가
집 주차장에 막 들어서니
비가 후두둑떨어집니다 ㅎㅎ
점심먹고 어제 개봉못한 택배상자들의
개봉하고 정리해야겠네요
고향길가시는분들 안전하게 잘다녀오세요
안전운전하시고요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3)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3)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3)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1)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3)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7)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9)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5)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0)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3)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11)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12)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