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비는 가을비 ? 겨울비?
아마도 겨울을 재촉하는 가을비겠죠
비가온뒤 기온이 더 떨어지면
더 추울텐데
올가을은 그냥 순삭되어버린것같네요
천고마비 높고 맑은 가을하늘은
아직 구경도 못했는데
늘 흐리날씨의연속
화창하게 맑은날이 요즘 거의없네요
날씨 변화가 시시각각변하다보니
금방 맑다가 흐려지고 비오고
그러는게 요즘 날씨인듯
지금비는 가을비 ? 겨울비?
아마도 겨울을 재촉하는 가을비겠죠
비가온뒤 기온이 더 떨어지면
더 추울텐데
올가을은 그냥 순삭되어버린것같네요
천고마비 높고 맑은 가을하늘은
아직 구경도 못했는데
늘 흐리날씨의연속
화창하게 맑은날이 요즘 거의없네요
날씨 변화가 시시각각변하다보니
금방 맑다가 흐려지고 비오고
그러는게 요즘 날씨인듯
| 집에서 잡채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잡채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4)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3)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