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비가 제법 많은 비와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많이 춥더라구요.
그래도 오후에는 바람이 멈춰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비온뒤 기온이 너무 많이 내려가서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
어제는 비가 제법 많은 비와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많이 춥더라구요.
그래도 오후에는 바람이 멈춰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비온뒤 기온이 너무 많이 내려가서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4)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2)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점유율 (1)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5)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6)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3)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5)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4)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목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신라면 로제 먹어봤습니다 (8) |
L8
myfanta
|
| 6월 24일 박스오피스 / 토이 스토리 5 100만 돌파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장마가 아닌가요? (8) |
M2
아피홀릭
|
| 월드컵 대한민국,복잡해진 32강 진출 경우의 수.남아공전 승리하면 깔끔한데... (9) |
L20
커팅크루
|
| 놀라운 케이크 하우스 (6) |
M2
야거커티스
|
| 정형돈이 뒤도 안 돌아보고 손절 한다는 부류 (7) |
M2
야거커티스
|
| 밤바라밤 미스트뿌리는날 롯데 7연승 (5) |
L19
웅끼끼
|
| 여름엔 콩물로 뚝딱! (6) |
L2
양아아님
|
| 올스타 팬투표 역대1위 양의지? 자누양 효과~?? (6) |
L17
꿈도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