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렇게 평사시와 다를게없는 하루였는데
몸이 엄청 피곤해서 저녁먹고
벌써부터 졸리네요 ㅎㅎ
몸이 무겁다는생각이들정도인것보니
추워서 몸이 적응한다고
에너지소모가 많아서 그런것같기도하고
야구보고 그냥 바로 자야겠네요
몸이 피곤하면
그냥 자는게 보약
잘먹고 잘자도 ...잘사는것인데
두가지가 잘되는게 힘든것같네요
오늘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보내세요
오늘 그렇게 평사시와 다를게없는 하루였는데
몸이 엄청 피곤해서 저녁먹고
벌써부터 졸리네요 ㅎㅎ
몸이 무겁다는생각이들정도인것보니
추워서 몸이 적응한다고
에너지소모가 많아서 그런것같기도하고
야구보고 그냥 바로 자야겠네요
몸이 피곤하면
그냥 자는게 보약
잘먹고 잘자도 ...잘사는것인데
두가지가 잘되는게 힘든것같네요
오늘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보내세요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3)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7)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6)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6)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8)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2)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8)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