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절반이 왔네요.
오늘은 바람도 잔잔하니
날씨가 괜찮더라구요.
간만에 있는힘 다 짜내서
손빨래할것들 추스러서 좀 했더니만.ㅋㅋ
마무리가 안되서 넘 힘들었네요~ 후후.
안하던거 하려니 더 힘에 딸린것 같아서
팔이 후덜덜..
담번엔 그냥 하던것처럼 세탁기에
양보해야겠어요~~ ㅋㅋ
암조록..
모두 오후.밤 시간두 달콤하게 보내시구.
늦었지만.. 맛저하세요 ^^
저두 이제 식사 챙기네요^^//
한주절반이 왔네요.
오늘은 바람도 잔잔하니
날씨가 괜찮더라구요.
간만에 있는힘 다 짜내서
손빨래할것들 추스러서 좀 했더니만.ㅋㅋ
마무리가 안되서 넘 힘들었네요~ 후후.
안하던거 하려니 더 힘에 딸린것 같아서
팔이 후덜덜..
담번엔 그냥 하던것처럼 세탁기에
양보해야겠어요~~ ㅋㅋ
암조록..
모두 오후.밤 시간두 달콤하게 보내시구.
늦었지만.. 맛저하세요 ^^
저두 이제 식사 챙기네요^^//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3)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7)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6)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6)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8)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2)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8)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