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은 춥고 마스크는 답답하고 홈트할까 하는데 우선 장비부터 마련할까 고민중인데 님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지금 보고 있는건 런닝머신이에요. 괜히 간지나는 놈 하나 장만하고 싶더라구요.
이거 개오바인가요? 지인은 이거 사면 옷걸이라며...ㅋㅋㅋㅋ
아래 걸어둔거 2개중 고민이긴 한데... 이동도 쉽고 디자인도 이쁘고 그냥 끌린다고나 할까..?!
사면 옷걸이는 안될 거라 확신하고 있어요. 왜냐면 가족도 있고 저도 있고 할사람은 많음...ㅋ
밖은 춥고 마스크는 답답하고 홈트할까 하는데 우선 장비부터 마련할까 고민중인데 님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지금 보고 있는건 런닝머신이에요. 괜히 간지나는 놈 하나 장만하고 싶더라구요.
이거 개오바인가요? 지인은 이거 사면 옷걸이라며...ㅋㅋㅋㅋ
아래 걸어둔거 2개중 고민이긴 한데... 이동도 쉽고 디자인도 이쁘고 그냥 끌린다고나 할까..?!
사면 옷걸이는 안될 거라 확신하고 있어요. 왜냐면 가족도 있고 저도 있고 할사람은 많음...ㅋ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1)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3)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2)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2)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6)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5) |
L20
아모스1
|
| 테무에서 산 CCTV (13) |
M5
plc-wave
|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9)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5)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7)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7)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시장 점유율 (3)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7)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7)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4)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6)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5)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목요일이네요. (8) |
M4
관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