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끝나기 무섭게 영화관도 부활했나 보군요.
기사와는 다른 이야기지만 며칠전 모 호텔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는 점심 취식도 가능했던데요.
조만간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신제품발표회도 열릴 수 있을지 관심이 갑니다.
코로나가 끝나기 무섭게 영화관도 부활했나 보군요.
기사와는 다른 이야기지만 며칠전 모 호텔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는 점심 취식도 가능했던데요.
조만간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신제품발표회도 열릴 수 있을지 관심이 갑니다.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2) |
M2
아피홀릭
|
| 출석순항중~~~ (1) |
L19
웅끼끼
|
| 오늘 저녁 치즈버거, 신라면 (사진 깜빡함) (1)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2)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2)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4)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7)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8)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9)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1)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4)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7)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10)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7)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3)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9)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10)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2) |
L20
화월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