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제로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났기에
먹어보지도 않고서 욕심좀 부려봤는데 역시나 맛은 떨어집니다. ㄷㄷ
그나마 무설탕 음료중에 제일 낫다는 것뿐이지 원본(?)에 비해선 확실히 떨어짐.
노브랜드 콜라보다 더 저렴하게 할인(355ml 24개 11,400원)하기에 무지성으로 구매했는데
맛만 따져서는 그닥 욕심부릴만한 제품은 아닌듯 ㅋ
역시나 설탕의 맛은 이기기 힘들어요 ㅠ
덜 먹는 수 밖에 ...

펩시 제로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났기에
먹어보지도 않고서 욕심좀 부려봤는데 역시나 맛은 떨어집니다. ㄷㄷ
그나마 무설탕 음료중에 제일 낫다는 것뿐이지 원본(?)에 비해선 확실히 떨어짐.
노브랜드 콜라보다 더 저렴하게 할인(355ml 24개 11,400원)하기에 무지성으로 구매했는데
맛만 따져서는 그닥 욕심부릴만한 제품은 아닌듯 ㅋ
역시나 설탕의 맛은 이기기 힘들어요 ㅠ
덜 먹는 수 밖에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1)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6)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3)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6)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5)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2)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3)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4)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8)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7)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10)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3)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6)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