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롯데마트에서 초당옥수수호떡믹스 사서 맛있게 먹어서 또 샀네요.
일 마무리하고 가는길에 홈플러스에서요.
군것질 이것저것 사면서 겨울엔 호빵 아니겠습니까?
사려고 보니 와... 8개입인데 8천원이 넘네요. 비싸기도 해라..
마트에서도 이젠 호빵을 1개당 1천원도 넘는 가격에 먹어야 하는 슬픔...
국민 간식인데.. 너무 올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롯데마트에서 초당옥수수호떡믹스 사서 맛있게 먹어서 또 샀네요.
일 마무리하고 가는길에 홈플러스에서요.
군것질 이것저것 사면서 겨울엔 호빵 아니겠습니까?
사려고 보니 와... 8개입인데 8천원이 넘네요. 비싸기도 해라..
마트에서도 이젠 호빵을 1개당 1천원도 넘는 가격에 먹어야 하는 슬픔...
국민 간식인데.. 너무 올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1)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1) |
L20
아모스1
|
| 테무에서 산 CCTV (3) |
M5
plc-wave
|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4)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2)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6)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5)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시장 점유율 (2)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5)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6)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3)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5)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4)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목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신라면 로제 먹어봤습니다 (8) |
L8
myfanta
|
| 6월 24일 박스오피스 / 토이 스토리 5 100만 돌파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장마가 아닌가요? (9) |
M2
아피홀릭
|
| 월드컵 대한민국,복잡해진 32강 진출 경우의 수.남아공전 승리하면 깔끔한데... (10) |
L20
커팅크루
|
| 놀라운 케이크 하우스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