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9시가 되었네요.
브라질과의 16강 전을 정말 너무 보고 싶은데 4시라는 시간은 정말 너무도 애매하네요..
안자고 보기엔 내일 일과가 걱정이고..
자고 일어나서 보기엔... 또 일어날 수 있을지ㅋㅋㅋ
우선 아내랑 10시에 온가족 소등 후 잠자리에 들기로는 했는데.
얼른 자고 한번 4시에 일어나봐야겠네요!!
많은 분들 비슷한 고민하고 계실 듯 합니다^^
어쨋든 대한민국!!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벌써 9시가 되었네요.
브라질과의 16강 전을 정말 너무 보고 싶은데 4시라는 시간은 정말 너무도 애매하네요..
안자고 보기엔 내일 일과가 걱정이고..
자고 일어나서 보기엔... 또 일어날 수 있을지ㅋㅋㅋ
우선 아내랑 10시에 온가족 소등 후 잠자리에 들기로는 했는데.
얼른 자고 한번 4시에 일어나봐야겠네요!!
많은 분들 비슷한 고민하고 계실 듯 합니다^^
어쨋든 대한민국!!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1)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2)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2)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7)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5)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4)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7)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3)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4)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6)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5)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7)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7)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5)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