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여의도 간다고 시간내서 가보니
지하 7층까지 자리가 없어서 완전
헤맸네요.
거기다 올해부토 주차요금도 올라서
기존 30분 무료도 유료3천원 부터 시작인데
평일에 이정도면 주말에는 힘들겠네요

애플 여의도 간다고 시간내서 가보니
지하 7층까지 자리가 없어서 완전
헤맸네요.
거기다 올해부토 주차요금도 올라서
기존 30분 무료도 유료3천원 부터 시작인데
평일에 이정도면 주말에는 힘들겠네요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1)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2)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6)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5)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8)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3)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9)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1)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8)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10)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11)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