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입원하는 가족이 있어서.. 아주대학교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복강경 수술이고 큰 수술은 아닌데다가 간병인이 없는 간호병동이라 내일 수술하고 회복할때 면회만 가능하더라구요.
매번 가는 방향으로 갔더니 후문은 평일에만 개방하는터라 다시 정문으로 고고...

입원수속 마치고 주차장에 가면서 닥터헬기도 보고...
저도 어제 PCR검사 받고 음성이라서 내일 면회를 가야겠습니다.
아마 오후가 될듯 하네요.

오늘 입원하는 가족이 있어서.. 아주대학교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복강경 수술이고 큰 수술은 아닌데다가 간병인이 없는 간호병동이라 내일 수술하고 회복할때 면회만 가능하더라구요.
매번 가는 방향으로 갔더니 후문은 평일에만 개방하는터라 다시 정문으로 고고...

입원수속 마치고 주차장에 가면서 닥터헬기도 보고...
저도 어제 PCR검사 받고 음성이라서 내일 면회를 가야겠습니다.
아마 오후가 될듯 하네요.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4)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4)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4)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1)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4)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7)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0)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5)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0)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3)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11)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13)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