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일명 자칭 백색소음으로 카공족이 있다면
커피숍에서 1잔으로 기본 5시간이상 ..... 일본은 맥도날드가 가장저렴해서 비슷하게 자리차지함
일본에는 노숙자 등떄문에 여러논란이 나와서 그런 대책중에 하나인거같네여
한국에 일명 자칭 백색소음으로 카공족이 있다면
커피숍에서 1잔으로 기본 5시간이상 ..... 일본은 맥도날드가 가장저렴해서 비슷하게 자리차지함
일본에는 노숙자 등떄문에 여러논란이 나와서 그런 대책중에 하나인거같네여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1)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5)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2)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8)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5)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4) |
L19
웅끼끼
|
| 바람이 시원해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