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월말이 든 주간 그것도 이번처럼 분기말이면 더더욱 바쁜 경향이 있긴하죠.
그렇지만 이번 달은 유독히 이 마지막 주간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도 빠짐 없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정신이 없고, 몸도 지치고 그러네요.
이제 3월의 마지막 날이자 불금인 오늘을 밀린 것들을 마감하다보니 머리가 너무 아프고 무겁고 그러네요. 어서가서 눕고 싶고, 자고 싶고 그러네요. 머리가 아주 찌근찌근 합니다.
통상 월말이 든 주간 그것도 이번처럼 분기말이면 더더욱 바쁜 경향이 있긴하죠.
그렇지만 이번 달은 유독히 이 마지막 주간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도 빠짐 없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정신이 없고, 몸도 지치고 그러네요.
이제 3월의 마지막 날이자 불금인 오늘을 밀린 것들을 마감하다보니 머리가 너무 아프고 무겁고 그러네요. 어서가서 눕고 싶고, 자고 싶고 그러네요. 머리가 아주 찌근찌근 합니다.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1) |
M2
아피홀릭
|
| 출석순항중~~~ |
L19
웅끼끼
|
| 오늘 저녁 치즈버거, 신라면 (사진 깜빡함) (1)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1)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2)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3)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7)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7)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8)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1)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4)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7)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9)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7)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2)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7)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9)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2) |
L20
화월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