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둘째가 유치원 다녀와서 피곤한지 일찍 잠들었어요. 그래서 첫째랑 같이 만들기를 같이 해줄 수 있었어요. 예전에 어릴때 첫째 사진을 꾸몄어요. 다시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여웠어요. 어릴때
밖에 데리고 나가면 이쁘다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너무 부모 기준일려나요? 이제는 벌써 이렇게 커서 직접 사진도 붙이고 스티커를 어느새 많이 커버린거 같아요. 금요일이 지나가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잠 되세요.

오늘은 둘째가 유치원 다녀와서 피곤한지 일찍 잠들었어요. 그래서 첫째랑 같이 만들기를 같이 해줄 수 있었어요. 예전에 어릴때 첫째 사진을 꾸몄어요. 다시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여웠어요. 어릴때
밖에 데리고 나가면 이쁘다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너무 부모 기준일려나요? 이제는 벌써 이렇게 커서 직접 사진도 붙이고 스티커를 어느새 많이 커버린거 같아요. 금요일이 지나가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잠 되세요.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2)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4)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8)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4)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1)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8)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7)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5)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4)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9)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7)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4)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3) |
L19
웅끼끼
|
| 바람이 시원해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1계단 하락한 18위였습니다. (12) |
L20
느낌하나
|
| 친한 친구 만날 때 가게 예약 시, 난감하다는 탤런트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