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이 제수씨 생일이라 동생네 가족과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했었네요
진수밥상이라고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주메뉴가 생선정식이던데 요즘 일본의 오염수방류로 생선은 잘 안먹는다고 알았는데 그곳은 자리가 풀이더군요 생선을 안좋아하는 조카와 저는 육계장정식을 먹었답니다
진짜 오랫만에 육계장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네요
이제 디피지를 돌아보고 아직 해결하지 못한 다나와이벤트를 완료한 후 토요일을 마무리 해야할것같습니다
다들 시원하고 편안한 밤 되십시오


내일이 제수씨 생일이라 동생네 가족과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했었네요
진수밥상이라고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주메뉴가 생선정식이던데 요즘 일본의 오염수방류로 생선은 잘 안먹는다고 알았는데 그곳은 자리가 풀이더군요 생선을 안좋아하는 조카와 저는 육계장정식을 먹었답니다
진짜 오랫만에 육계장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네요
이제 디피지를 돌아보고 아직 해결하지 못한 다나와이벤트를 완료한 후 토요일을 마무리 해야할것같습니다
다들 시원하고 편안한 밤 되십시오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1)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1)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6)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4)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7)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0)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4)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5)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5)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