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아이들 보내고 은행 다녀오고 하다보니 바쁜 하루였어요. 오후에는 첫째를 데리고 소아과에 다녀왔는데 결국 항생제를 받아왔어요.
계속 비가 내리고 주말까지 비가 올꺼 같아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아침에 아이들 보내고 은행 다녀오고 하다보니 바쁜 하루였어요. 오후에는 첫째를 데리고 소아과에 다녀왔는데 결국 항생제를 받아왔어요.
계속 비가 내리고 주말까지 비가 올꺼 같아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 화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5)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2)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7)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6)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6)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7)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2)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8)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7)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5)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5)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6)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