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돌아다니다가 제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배탈이 났다는 얘기를 접했네요.
아무래도 소화를 못 시키는 종류의 대체당이 들어가서 그런 거 같은데요.
2개만 먹어도 화장실에서 고생하게 된다고 하니, 먹더라도 1개만 먹어야겠어요.
커뮤니티 돌아다니다가 제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배탈이 났다는 얘기를 접했네요.
아무래도 소화를 못 시키는 종류의 대체당이 들어가서 그런 거 같은데요.
2개만 먹어도 화장실에서 고생하게 된다고 하니, 먹더라도 1개만 먹어야겠어요.
| 무료 챗GPT로 회사 캐릭터 뽑는 법 (프롬프트 공유) (1) |
L5
꿈호랑이
|
| 컴퓨터 시세 좀 여쭈어보고 싶습니다 (2) |
L1
APH6N3J3RPHPLH
|
| 수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수요일 11시, 점심 메뉴 고민보다 배꼽시계가 먼저입니다 (3) |
L5
꿈호랑이
|
| 여름 굿즈, 춘식이 패키지 등장! (4) |
L2
양아아님
|
| 다나와주최 댓글이벤트 여름맞이 플렉스 이벤트 열렸습니다. (4) |
L12
Ohhana
|
| 살짝 비 뿌려서 잠시 누웠더니 .... (6) |
M1
까망여우
|
| 은근 많다는 체력 약한 사람 특징 (7) |
M2
야거커티스
|
| 40대의 특징 (4) |
M2
야거커티스
|
| .... 아...앞집 건물 철서... (5) |
L6
vmoxmv
|
| 17년간 내 인생 정말 행복했어요 (7) |
M2
파노백작
|
| 잠을 잔다고 자는데도 피로감이... (8) |
M11
검은바다
|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 행사 럭키드로우에서 1등 당첨!! (10)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7)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7)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7)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8)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11) |
L20
느낌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