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보내고 나서 오늘도 더위에 누워서 쉬었어요. 더위는 계속 이어지다보니 힘들었어요.

저녁에 놀이터에서 놀면서 같은 아파트에 다른 아이 생일이라서 축하를 해줬어요. 둘째가 오늘도 레고를 가지고 놀았는데 피곤해서 정리는 내일 아침에 하기로 했어요. 매일 다르게 만들어서 놀고 있어요. 오늘도 무더운 하루가 지나가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아이들 보내고 나서 오늘도 더위에 누워서 쉬었어요. 더위는 계속 이어지다보니 힘들었어요.

저녁에 놀이터에서 놀면서 같은 아파트에 다른 아이 생일이라서 축하를 해줬어요. 둘째가 오늘도 레고를 가지고 놀았는데 피곤해서 정리는 내일 아침에 하기로 했어요. 매일 다르게 만들어서 놀고 있어요. 오늘도 무더운 하루가 지나가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1)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1)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5)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5)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6)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2)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5)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8)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1)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6)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8)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1)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4)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