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등기 관련 해서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자문을 구해야 되는 상황인데..
(외국인 등기 관련 업무)
1.등기소 통합 민원실-->구청에 물어 봐라
2.구청 담당 공무원---> 동부지방법원 등기관에게 물어 봐라
3.동부지방법원 직통---> 담당자 방문 민원인 응대중... --> 무한 반복 통화연결 안됨
3시간째 이러고 있는데 연결이 한번도 안됩니다.
하이마트 플립6 사고 갤럭시 버즈FE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1.쿠폰 들어옴--> 사용 방법 안내X, 클릭 안됨, 상품페이지 들어 가도 쿠폰 따로 안먹힘
2.채팅 상담--> 서버 점검으로 안됨, 1:1 게시판 문의 글 남김 답변 없음
3.하이마트 대표 고객센터 전화--> 근처 지점으로 자동 연결 우리는 모르겠다.
4.하이마트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 시도 대기 순번 14~19번 무한 반복 연결 안됨
이것 역시 3시간 동안 1번도 통화 안됨.. 어느 정도 시간 지나니 자동으로 끊어져 버림
두개 번갈아 가면서 전화 중인데 둘 다 연결이 안되네요..
핸드폰 붙잡고 3시간째 이러고 있는데...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 하더니
스트레스 때문인지 두통까지 오는군요.. 진짜 이딴식으로 운영들 할거면
뭐하러 고객센터가 있는지 하.... 오늘 이것저것 처리 할게 많은데 스트레스 엄청 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