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아직도 많이더워서 팀원들끼리 함흥냉면 맛집가서
곱뺴기로해서 만두랑해서 기똥차게 한그릇 씨게 비웠네요
여름에 냉면이 게속해서 땡겨서 입맛도없고 새콤 달콤하게 냉면 달달구리하게 먹으니까
맛도좋고 더위도 날리고 좋은거같습니다
다들 여름에 입맛없는분들은 평양냉면이나 함흥냉면 추천드립니다 강추
낮에는 아직도 많이더워서 팀원들끼리 함흥냉면 맛집가서
곱뺴기로해서 만두랑해서 기똥차게 한그릇 씨게 비웠네요
여름에 냉면이 게속해서 땡겨서 입맛도없고 새콤 달콤하게 냉면 달달구리하게 먹으니까
맛도좋고 더위도 날리고 좋은거같습니다
다들 여름에 입맛없는분들은 평양냉면이나 함흥냉면 추천드립니다 강추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1)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1)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6)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4)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6)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9)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3)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4)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5)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8)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16) |
M5
plc-wa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