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아직도 많이더워서 팀원들끼리 함흥냉면 맛집가서
곱뺴기로해서 만두랑해서 기똥차게 한그릇 씨게 비웠네요
여름에 냉면이 게속해서 땡겨서 입맛도없고 새콤 달콤하게 냉면 달달구리하게 먹으니까
맛도좋고 더위도 날리고 좋은거같습니다
다들 여름에 입맛없는분들은 평양냉면이나 함흥냉면 추천드립니다 강추
낮에는 아직도 많이더워서 팀원들끼리 함흥냉면 맛집가서
곱뺴기로해서 만두랑해서 기똥차게 한그릇 씨게 비웠네요
여름에 냉면이 게속해서 땡겨서 입맛도없고 새콤 달콤하게 냉면 달달구리하게 먹으니까
맛도좋고 더위도 날리고 좋은거같습니다
다들 여름에 입맛없는분들은 평양냉면이나 함흥냉면 추천드립니다 강추
| 튀김 기름 짤순이 (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1)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3)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6)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3)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5)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9)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6)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7)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4)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3)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3)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4)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4)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