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저녁엔 닭 쌀국수를 먹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착하고 맛도 꽤 괜찮더라고요.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전기구이 통닭 느낌의 닭고기가 올라가 있어서 먹음직스럽고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한 기분이에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네요^^

오늘 저녁엔 닭 쌀국수를 먹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착하고 맛도 꽤 괜찮더라고요.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전기구이 통닭 느낌의 닭고기가 올라가 있어서 먹음직스럽고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한 기분이에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네요^^
| 6월도 끝이군요 (1) |
L14
까부수자
|
| 컨테이너 채워 넣기 (3)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4) |
M2
야거커티스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14)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10)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10)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8)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4)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5)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8)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5)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12)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7)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5)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4)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4)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8)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7)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