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선선한 이른 아침 날씨네요.
좀 더 잠들고 싶은데 밤에 조금은 뒤척인 거 같네요.
선풍기를 최대 시간인 3시간이 지나서 꺼진 상황이지만...
그렇게 더위는 못 느낀 것 같네요.
오늘은 구름이 하나도 없이 햇살만 나오는 날이라
더위가 있을 것 같네요.
요긴 거의 두달이나 충분히 적시는 비가 내리지 않아서
가뭄이네요.
배추들이 물을 충분히 안주면 거이 죽어가는...
건강 잘 챙기면서 보내는 하루면 합니다.
시원한 수요일 되셔요.
꾸벅 ~
조금 더 선선한 이른 아침 날씨네요.
좀 더 잠들고 싶은데 밤에 조금은 뒤척인 거 같네요.
선풍기를 최대 시간인 3시간이 지나서 꺼진 상황이지만...
그렇게 더위는 못 느낀 것 같네요.
오늘은 구름이 하나도 없이 햇살만 나오는 날이라
더위가 있을 것 같네요.
요긴 거의 두달이나 충분히 적시는 비가 내리지 않아서
가뭄이네요.
배추들이 물을 충분히 안주면 거이 죽어가는...
건강 잘 챙기면서 보내는 하루면 합니다.
시원한 수요일 되셔요.
꾸벅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5)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2)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4)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3)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5)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5)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5)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3)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2)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3) |
L6
탄산중독
|
| 6월 22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5)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5) |
M2
아피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