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너무추워지는거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마시는데 오들오들 떨리네요
낮엔 30도 가까이 올라갈떄도있어서 포근하고 좋았는데 저녁되니까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기나 코로나도 조심하셔야할거같네요
아마 날씨풀려서 외부활동 야외활동도 많아 지고 콘서트나 연말다가오니까 행사도 많아질거같네요
저녁에 너무추워지는거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마시는데 오들오들 떨리네요
낮엔 30도 가까이 올라갈떄도있어서 포근하고 좋았는데 저녁되니까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기나 코로나도 조심하셔야할거같네요
아마 날씨풀려서 외부활동 야외활동도 많아 지고 콘서트나 연말다가오니까 행사도 많아질거같네요
| 집에서 잡채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잡채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4)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3)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