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교촌치킨 레드 시리즈인데 가격이 말도안되게 천정부지로올라서 할인안하면 다른브랜드먹고있긴한데
교촌이 사실 양도 너무적어서 가족들도 다같이 배부르게먹으려면 3마리 4마리시켜야하니까 부담입니다
요즘 치킨브랜드중에 어떤게 가장맛있나요??
하나추천해주시면 연말도 다가오니까 시켜먹을게요
저는 교촌치킨 레드 시리즈인데 가격이 말도안되게 천정부지로올라서 할인안하면 다른브랜드먹고있긴한데
교촌이 사실 양도 너무적어서 가족들도 다같이 배부르게먹으려면 3마리 4마리시켜야하니까 부담입니다
요즘 치킨브랜드중에 어떤게 가장맛있나요??
하나추천해주시면 연말도 다가오니까 시켜먹을게요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1)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1)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6)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4)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7)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0)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4)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5)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5)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