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은 오후5시만 되어도 어두워지는군요
반찬거리라도 구매하려고 시장을 서둘러 갔다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붕어빵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어느곳은 2천원에 세마리, 다른곳은 천원에 두마리...그래서 싼곳에서 오천원어치 구매했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붕어빵 조합도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불금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오후5시만 되어도 어두워지는군요
반찬거리라도 구매하려고 시장을 서둘러 갔다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붕어빵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어느곳은 2천원에 세마리, 다른곳은 천원에 두마리...그래서 싼곳에서 오천원어치 구매했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붕어빵 조합도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불금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집에서 잡채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잡채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4)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3)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