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상 대설인데 해마다 대설에는 한파나 폭설이 있어서
긴장을 하고는 했는데 올해는 조용히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아직 겨울 초반이지만 겨울 기온이 많이 추운 편이 아니어서
활동하기 좋은 기온인거 같기도 하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절기상 대설인데 해마다 대설에는 한파나 폭설이 있어서
긴장을 하고는 했는데 올해는 조용히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아직 겨울 초반이지만 겨울 기온이 많이 추운 편이 아니어서
활동하기 좋은 기온인거 같기도 하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1)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6)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3)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6)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5)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2)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3)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4)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8)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7)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10)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3)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6)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