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GEFORCE RTX 4070 SUPER GAMING OC 이거 좋네요ㅎ
플심 돌리는데 4060 돌리다가 모니터 여러 대라 버벅이는 것 같아
바로 가성비(?) 가심비(?) 갑이라는 4070 SUPER 중
중급에 LED도 이쁘고,, 기가바이트 GAMING OC 로 바로 질렀는데
성능 잘나오고, 조용하고 발열도 없고 완전 만족합니다.
최고!!
GIGABYTE GEFORCE RTX 4070 SUPER GAMING OC 이거 좋네요ㅎ
플심 돌리는데 4060 돌리다가 모니터 여러 대라 버벅이는 것 같아
바로 가성비(?) 가심비(?) 갑이라는 4070 SUPER 중
중급에 LED도 이쁘고,, 기가바이트 GAMING OC 로 바로 질렀는데
성능 잘나오고, 조용하고 발열도 없고 완전 만족합니다.
최고!!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1)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1)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2)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4)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1)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3)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3)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5)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4)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6)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6)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14)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15)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13)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11)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7)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7)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9) |
M4
관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