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저것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오늘은 다 귀찮아서 그냥 새우깡
한봉지 뜯어서 유튜브 계속 보고 있는 주말이네요. 하나 보기
시작하니 알고리즘 타고 계속 보게 만드는 유튜브네요.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만사가 다 귀찮은게 밀린 일들 정리도 좀
해야 하는데 다음 휴일에 해야지 하고서 뒹굴뒹굴 중이네요.
기온은 쌀쌀한데 창문 밖 넘어 날씨는 화창하니 좋은 날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주말 편안하게 잘 쉬시길 바랍니다.


이것저것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오늘은 다 귀찮아서 그냥 새우깡
한봉지 뜯어서 유튜브 계속 보고 있는 주말이네요. 하나 보기
시작하니 알고리즘 타고 계속 보게 만드는 유튜브네요.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만사가 다 귀찮은게 밀린 일들 정리도 좀
해야 하는데 다음 휴일에 해야지 하고서 뒹굴뒹굴 중이네요.
기온은 쌀쌀한데 창문 밖 넘어 날씨는 화창하니 좋은 날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주말 편안하게 잘 쉬시길 바랍니다.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4)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4)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4)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1)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3)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7)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9)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5)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0)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3)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11)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12)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