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그랬는데..이번에도 3기가 하드디스크로 보냈네요.
2기가 재고 없어서 그런다는데 횡재한 기분이네요
지금까지 옥션 별5개 한번도 안줬는데 줘야될것 같아요

저번에도 그랬는데..이번에도 3기가 하드디스크로 보냈네요.
2기가 재고 없어서 그런다는데 횡재한 기분이네요
지금까지 옥션 별5개 한번도 안줬는데 줘야될것 같아요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3)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2)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2)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3)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1)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3)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4)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4)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4)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3)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6)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7)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0)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8) |
M2
야거커티스
|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8) |
L20
느낌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