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저는 오랫만에 모든 가족들 얼굴을 보며 떡만두국도
먹고 맛있는 과일도 먹으면서 이야기도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것같습니다
추워서 오늘은 생략하려고 했었는데 낮에 음식을 많이 먹은것같아서...지금 혼자 걷고 있답니다 ㅎㅎ
딱 만보만 채우고 가야할것같습니다 귀가 너무 시럽네요 T..T
다들 올 한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좋은 밤 보내세요 ^^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저는 오랫만에 모든 가족들 얼굴을 보며 떡만두국도
먹고 맛있는 과일도 먹으면서 이야기도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것같습니다
추워서 오늘은 생략하려고 했었는데 낮에 음식을 많이 먹은것같아서...지금 혼자 걷고 있답니다 ㅎㅎ
딱 만보만 채우고 가야할것같습니다 귀가 너무 시럽네요 T..T
다들 올 한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좋은 밤 보내세요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1)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9)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4)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7)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