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인데 날씨가 아직까지는 춥네요 입춘부터 시작해서 일주일동안 한파가 계속되고 있네요 빨리 끝났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심먹고 외출을 할까 생각했지만 추워서 집에만 있어야겠네요

일요일인데 날씨가 아직까지는 춥네요 입춘부터 시작해서 일주일동안 한파가 계속되고 있네요 빨리 끝났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심먹고 외출을 할까 생각했지만 추워서 집에만 있어야겠네요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2)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3)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2)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1)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3)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7)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9)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4)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9)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2)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11)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12)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