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인데 날씨가 아직까지는 춥네요 입춘부터 시작해서 일주일동안 한파가 계속되고 있네요 빨리 끝났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심먹고 외출을 할까 생각했지만 추워서 집에만 있어야겠네요

일요일인데 날씨가 아직까지는 춥네요 입춘부터 시작해서 일주일동안 한파가 계속되고 있네요 빨리 끝났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심먹고 외출을 할까 생각했지만 추워서 집에만 있어야겠네요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2)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
L2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1)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4)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4)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4)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9)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1)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