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먹은 회덮밥이 괜찮아서, 과연 연어회덮밥은 어떤지 주문해봤습니다.
고로케는 서비스로 계속 주시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슴슴한 고로케입니다.

양은 만족스럽습니다.
과연 연어회는 어느 정도일지..

연어회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계속 연어회가 씹히니까요.

초장도 맵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참기름도 넉넉하게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으면 좋겠는데, 그건 두고봐야겠죠.

어제 먹은 회덮밥이 괜찮아서, 과연 연어회덮밥은 어떤지 주문해봤습니다.
고로케는 서비스로 계속 주시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슴슴한 고로케입니다.

양은 만족스럽습니다.
과연 연어회는 어느 정도일지..

연어회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계속 연어회가 씹히니까요.

초장도 맵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참기름도 넉넉하게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으면 좋겠는데, 그건 두고봐야겠죠.

| 튀김 기름 짤순이 (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1)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3)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6)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3)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5)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9)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6)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7)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4)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3)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3)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4)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4)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