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부터 비 바람 엄청 불더니..
오늘도 바람이 장난 없군요 ^^;;
건물 사이 지나 다닐때 돌풍 때문에 눈 뜨기도 힘들군요;;.
머리는 산발되고 바람 떄문에 춥고 으으... 다행이 비는 그쳤는데..
돌풍 떄문에 어디 다니기도 굉장히 불편하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마지막 날 되시고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어제 저녁 부터 비 바람 엄청 불더니..
오늘도 바람이 장난 없군요 ^^;;
건물 사이 지나 다닐때 돌풍 때문에 눈 뜨기도 힘들군요;;.
머리는 산발되고 바람 떄문에 춥고 으으... 다행이 비는 그쳤는데..
돌풍 떄문에 어디 다니기도 굉장히 불편하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마지막 날 되시고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3)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7)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6)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6)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8)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2)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8)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