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부터 비 바람 엄청 불더니..
오늘도 바람이 장난 없군요 ^^;;
건물 사이 지나 다닐때 돌풍 때문에 눈 뜨기도 힘들군요;;.
머리는 산발되고 바람 떄문에 춥고 으으... 다행이 비는 그쳤는데..
돌풍 떄문에 어디 다니기도 굉장히 불편하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마지막 날 되시고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어제 저녁 부터 비 바람 엄청 불더니..
오늘도 바람이 장난 없군요 ^^;;
건물 사이 지나 다닐때 돌풍 때문에 눈 뜨기도 힘들군요;;.
머리는 산발되고 바람 떄문에 춥고 으으... 다행이 비는 그쳤는데..
돌풍 떄문에 어디 다니기도 굉장히 불편하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마지막 날 되시고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 집에서 잡채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잡채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4)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3)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