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최악의 황사와 미세먼지가 섞이면서 안개까지 펼쳐졌던 상황은
아니어서 다행인 하루인거 같습니다. 어제는 마스크를 착용하고도
목이 따끔거렸는데 오늘은 조금 덜해서 그런지 한결 부드러워진 숨쉬기가
가능한 하루인거 같습니다. 이정도 미세먼지 단계는 만족을 해야 하는지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은 오전에 부지런히 움직이다 보니
땀이 슬쩍 차는 날씨네요. 오늘도 호흡기 질환과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어제 최악의 황사와 미세먼지가 섞이면서 안개까지 펼쳐졌던 상황은
아니어서 다행인 하루인거 같습니다. 어제는 마스크를 착용하고도
목이 따끔거렸는데 오늘은 조금 덜해서 그런지 한결 부드러워진 숨쉬기가
가능한 하루인거 같습니다. 이정도 미세먼지 단계는 만족을 해야 하는지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은 오전에 부지런히 움직이다 보니
땀이 슬쩍 차는 날씨네요. 오늘도 호흡기 질환과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고맙다 예쁜 학생 (2)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
L2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1)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4)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4)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4)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9)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0)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5) |
M1
까망여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