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런닝머신이나 산타기 아얘 배제하고 천국의 계단만 20분x2회 타봤는데 탈만하네요
저질체력이라 한번에 30분이상은 못탈거같고
저속달리기 보다 천국의 계단이 어영부영 버티기도 쉽고 그만할까? 말까? 하는도중 생각 안나네요 앞으로 계속 타버릇해야겠습니다
유산소를 해야 체력이 팍팍 는다는데 이건 잘하면 루틴으로 남겠네요
달리기보다 운동도중 다칠일도 웬만하면 없어보이고
편안한 밤 되세요~~
오늘은 런닝머신이나 산타기 아얘 배제하고 천국의 계단만 20분x2회 타봤는데 탈만하네요
저질체력이라 한번에 30분이상은 못탈거같고
저속달리기 보다 천국의 계단이 어영부영 버티기도 쉽고 그만할까? 말까? 하는도중 생각 안나네요 앞으로 계속 타버릇해야겠습니다
유산소를 해야 체력이 팍팍 는다는데 이건 잘하면 루틴으로 남겠네요
달리기보다 운동도중 다칠일도 웬만하면 없어보이고
편안한 밤 되세요~~
| UAE, 천궁-II 확보를 위해 수송기 파견 |
L6
보라매2015
|
| F1 머신 vs 럭비 선수 8명 대결 (4) |
M2
야거커티스
|
| 방울토마토 씨앗이 흙에 심겨지고 난 후 싹이 트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연어 손질 장인 (3) |
M2
야거커티스
|
| 일본 경찰 모터사이클 안전 운전 경기 대회 (2) |
M2
야거커티스
|
| 덥구만요 (1) |
L19
웅끼끼
|
| 26.06.14 황매산 은하수 출사 (3) |
L8
akfflek
|
| 해태제과 비스켓 11종 도착 (4) |
L12
Ohhana
|
| 회사 간식 카페라떼 (2) |
L6
설탕중독
|
| 월요일 저녁 치즈버거 (3) |
L6
설탕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3) |
L6
설탕중독
|
| 일요일 저녁 떡볶이. 튀김. (3) |
L6
설탕중독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8위]! (7) |
M5
Or크ㅁr
|
| 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벌써 6월 중순이네요 (7) |
L4
꿈호랑이
|
| 일론 머스크가 꼽은 21세기 '최악의 발명' (11) |
M2
야거커티스
|
| 나이를 먹어도 입시에서 벗어나지 못 하는 대한민국을 말하는 강사 (6) |
M2
야거커티스
|
| 여기서 그만 포기할까? (11) |
M2
파노백작
|
| 심해진 배앓이.... 소나기가 내렸으면... (6) |
M1
까망여우
|
| 이번 주는 5계단 내려간 15위~ (12) |
M11
검은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