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TX 5070은 차세대 그래픽 기술의 집약체라고 생각합니다!
DLSS 3.5와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으로 현실 같은 그래픽을 구현하면서도, 전력 효율까지 개선돼 조용하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같아요.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에 상위급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모두가 만족할 진짜 ‘실사용 완전체’ GPU라고 생각하네요.

RTX 5070은 차세대 그래픽 기술의 집약체라고 생각합니다!
DLSS 3.5와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으로 현실 같은 그래픽을 구현하면서도, 전력 효율까지 개선돼 조용하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같아요.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에 상위급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모두가 만족할 진짜 ‘실사용 완전체’ GPU라고 생각하네요.
| 월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1)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5)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3)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9)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6)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5) |
L19
웅끼끼
|